CAFE

전라.제주

등업 부탁 합니다

작성자흑장미(영애)|작성시간26.06.05|조회수234 목록 댓글 21

심봤다 원곡가수 민성아

메니져 입니다

마이진 님이 심봤다 를

너무 잘 부르시고

많이 부르셔서 덕택에

심봤다 가많이 알려져서

행사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현역 가왕에서 마이진 님

보고 뽕 갔 습니다

노래면 노래

춤이면 춤  너무 멋쩌서

팬이 되었답니다

 

작년 함양산삼 축제장에서

만나서 심봤다 원곡가수

민성아 님이랑만나 사진도

함께 찍었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늘도(천안) | 작성시간 26.06.06 어서오세요 환영합니다💙
  • 작성자슈퍼맘(경기 안성) | 작성시간 26.06.06 반갑습니다 😁
    마이진 님 함께 응원해요
  • 작성자향기가득(충북부지역장) | 작성시간 26.06.06 환영합니다^💙
  • 작성자당신의 가인(아산) | 작성시간 26.06.06 어서오세요 환영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박자(동탄) | 작성시간 26.06.06 흑장미님 반갑습니다^^
    블루에 오심을
    환영합니다~
    심봤다 너무 좋은 곡이죠
    저도 마이진 가수님이 불러주셔서 명곡들을 많이 접하고 엄지척 하고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