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봤다 원곡가수 민성아
메니져 입니다
마이진 님이 심봤다 를
너무 잘 부르시고
많이 부르셔서 덕택에
심봤다 가많이 알려져서
행사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현역 가왕에서 마이진 님
보고 뽕 갔 습니다
노래면 노래
춤이면 춤 너무 멋쩌서
팬이 되었답니다
작년 함양산삼 축제장에서
만나서 심봤다 원곡가수
민성아 님이랑만나 사진도
함께 찍었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늘도(천안) 작성시간 26.06.06 어서오세요 환영합니다💙
-
작성자슈퍼맘(경기 안성) 작성시간 26.06.06 반갑습니다 😁
마이진 님 함께 응원해요 -
작성자향기가득(충북부지역장) 작성시간 26.06.06 환영합니다^💙
-
작성자당신의 가인(아산) 작성시간 26.06.06 어서오세요 환영합니다
-
작성자박자(동탄) 작성시간 26.06.06 흑장미님 반갑습니다^^
블루에 오심을
환영합니다~
심봤다 너무 좋은 곡이죠
저도 마이진 가수님이 불러주셔서 명곡들을 많이 접하고 엄지척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