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녹화도 일찍 끝나고
마이진 가수님과 팬미팅 시간도 대낮이라
너무 좋았던 하루네요
평일인데 블루님들도 많이 오시고
블루님들 잘들 가시고 계시지요?
조심해서 가셔요
오늘 녹화는 블루님들이 앞에서 보셔서
더좋았던거 같아요
우선 퇴근길 영상과 사진 올리고
영상은 집에가서 올리겠습니다
퇴근길 영상은 길어서 유튜브 일부 영상으로
올립니다🙏
일부영상으로 올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베리맘(서울) 작성시간 26.06.10 화기애애 한 퇴근길 영상
한참을 웃으며 봤네요^^
사진도 감사합니다 💙
-
작성자태란고모(스탭장) 작성시간 26.06.11 루시사랑님♡
영상 감사히
잘 보고갑니다 고맙습니다 💙💙💙 -
작성자권지품(대전) 작성시간 26.06.11 루시사랑님 사진감사합니다
-
작성자귀도토리(용인) 작성시간 26.06.11 루시사랑님 ㆍ멋진가수님 사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수고많으셨어요
-
작성자넘버원택시(양주)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마이진 가수님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