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영광 법성포에서
마이진 가수님 말씀대로
콘서트 현장 같아서 더 좋았던거 같아요
무대 호응도도 너무 좋았고
잊지 못할 영광 법성포였습니다
마이진 가수님 💙엑나드 댄서팀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우선 세로 영상 부터 올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향기가득(충북부지역장) 작성시간 26.06.22 루시사랑님 멋진 가수님 영상과 가을하늘처럼 청명한 구름 사진 감사합니다
고생 많으셨습니다 ~^^ -
작성자행운(충북지역장) 작성시간 26.06.22 루시사랑님 영상과 하늘의 구름이 멋지네요~^^
수고많으셨습니다 ^^ -
작성자비원(언론&홍보스탭) 작성시간 26.06.22 루시사랑님
영삼 감사합니다
어제 하늘은 정말 예뻤어요~~^^
9주년에 뵐께요~~^^ -
작성자군산 무지개(군산) 작성시간 26.06.22 가수님도 예쁘고 하늘도 예쁘네요~
벌써 보고싶네요~ㅎㅎ보고싶은 마음 영상으로 달래봅니다💙 -
작성자인생뭐잇나(대구) 작성시간 26.06.22 어제 현장에서 울진님
열정적인 무대 보았는데도
오늘 또 들어도 넘 좋으네요
루시사랑님 매번 영상과 사진 감사합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