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 사진 & 영상

직접 그린 케릭터들~

작성자카키단무지(경산)|작성시간26.06.11|조회수337 목록 댓글 8

전에 하얀티셔츠를 구입해서

심심하던차에 패브릭마카로

10개월동안 직접 그린 그림..

어릴때부터 봐왔던 캐릭터들을 그려봤습니다.

하다보니 바탕까지 검정으로 바꿔버렸는데..

막상 완성하고보니 직접 입을 용기도 안나고..

마침 마이진님 생각이 나서 만들어봤습니다.

너무 잘 어울리는것같아서 올려봅니다.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최운영(강원도) | 작성시간 26.06.11 대단하세요
    멋진 마이진님 점점더
    멋져지시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넘버원택시(양주) | 작성시간 26.06.11 옷이가수님에게
    참 잘어울리시네요
    마이진 가수님 응원합니다
  • 작성자채정쌤(포항) | 작성시간 26.06.11 하나뿐인 티셔츠 대단하십니다 ~
  • 작성자슈퍼맘(경기 안성) | 작성시간 26.06.11 카키단무지님 솜씨가 대단하시네요 👍 정성도 대단하시고 진님 입으시니까 넘 잘 어울리시네요^^
    멋진 마이진 가수님 응원합니다
  • 작성자페페(촬영스탭) | 작성시간 26.06.11 우와 능력자!!! 신기해요^^ 멋진 그림 잘 봤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