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하얀티셔츠를 구입해서
심심하던차에 패브릭마카로
10개월동안 직접 그린 그림..
어릴때부터 봐왔던 캐릭터들을 그려봤습니다.
하다보니 바탕까지 검정으로 바꿔버렸는데..
막상 완성하고보니 직접 입을 용기도 안나고..
마침 마이진님 생각이 나서 만들어봤습니다.
너무 잘 어울리는것같아서 올려봅니다. 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최운영(강원도) 작성시간 26.06.11 대단하세요
멋진 마이진님 점점더
멋져지시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넘버원택시(양주) 작성시간 26.06.11 옷이가수님에게
참 잘어울리시네요
마이진 가수님 응원합니다 -
작성자채정쌤(포항) 작성시간 26.06.11 하나뿐인 티셔츠 대단하십니다 ~
-
작성자슈퍼맘(경기 안성) 작성시간 26.06.11 카키단무지님 솜씨가 대단하시네요 👍 정성도 대단하시고 진님 입으시니까 넘 잘 어울리시네요^^
멋진 마이진 가수님 응원합니다 -
작성자페페(촬영스탭) 작성시간 26.06.11 우와 능력자!!! 신기해요^^ 멋진 그림 잘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