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원 사진 & 영상

당근이삭줍기

작성자꼬기ㅡ양산|작성시간26.06.17|조회수407 목록 댓글 1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파란체리(인천) | 작성시간 26.06.17 저도 1박스 사서 당근김치 했고요
    요걸 비빕밥할때 김밥쌀때 어디에다 활용해도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울산은별(울산) | 작성시간 26.06.17 파란체리(인천) 파란체리님~^^
    당근김치도 해봐야겠네요
    고마워용💙
  • 답댓글 작성자당신의 가인(아산) | 작성시간 26.06.17 파란체리(인천) 당근김치 맛있겠어요
    저도 도전해 볼께요
    감사해요
  • 작성자울산은별(울산) | 작성시간 26.06.17 당근밭 처음 보네요
    진짜 넓어서 당근이 많기도
    하네요 🥕🥕🥕
    비타민 가득한 당근 🥕
    꼬기님 더~~건강해지세요
    💙💙
  • 작성자단비(촬영스탭) | 작성시간 26.06.18 더운날씨에 건강 챙기셔요😊 굿밤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