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실방에서 블루님들이 듣고싶은 노래로
사모애를 제일 많이 신청해주셨잖아요
그래서 전 생각해봤어요 가수님 노래중에
어떤 노래를 가장 좋아할까 ?
그래서 생각해봤더니 행복은비울수록 이였어요 곡도 좋지만 가사를 들으면서
한번쯤 되돌아볼수 있고 앞으로는
이렇게 살아야겠다 다짐도 해보고
듣고 있으면 마음이 편안해지고
생각도 정리가 되는게 느껴져요
기분이 꿀꿀할때 화가 날때
우울할때 비올때 자주 찾아 들어요
블루님들에게는 이런 일들이 많이 없으시길
바라며 오늘은 그냥 아무이유없이 한번씩만
들어주세요 조회수가 느리게 오르고 있는
이 노래 우리가 아껴줘야 겠지요 ~~ㅎㅎ
제가 올리는 노래 들어주셔서 매번 고맙습니다 ~~ 제 맘 아시죠? ㅎㅎ
낮에 많이 더워요 더위 조심하시고
그렇다고 찬음식 많이 드시면 배 아야 해요~~ 건강이 최고예요
대전에서 뵙겠습니다 그때까지 건강하세요
사랑합니다 💙
https://youtu.be/QG_rBscKZ-w?si=M6dq9Zi3mX7rf-Ul
요미요미님 쵝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또바기 (칠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멋진 이모티콘 최고예요 👍
-
답댓글 작성자또바기 (칠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제가 더 감사합니다
이렇게 빠짐없이 인증도
해주시고 너무 감사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