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대구.울산.경북

대전으로 가고있어예^^*

작성자수국(대.울.경.지역장)|작성시간26.06.10|조회수405 목록 댓글 20

가람과뫼님이 찬조해주신 미니 Led당첨자들

블루님들 밝은 표정 너무 좋네요
시끌벅적 맛난거 나눠 먹고 수다도 떨고 찬조해주신 경품도 뽑고 아주신나게 달려 가고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수기(강원 지역장) | 작성시간 26.06.10 조심히오셔요
    우리도 도착했어요~~^^
  • 작성자울산은별(울산) | 작성시간 26.06.10 멋찐
    대울경 블루님들
    사랑합니다💙💙
  • 작성자인생뭐잇나(대구) | 작성시간 26.06.10 대울경 블루님들 조심히
    오셔요 좀있다 뵈요 💙
  • 작성자단비(촬영스탭) | 작성시간 26.06.10 전국을 달리는 블루버스👍👍 신나게 잘 다녀오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토시오(울산) | 작성시간 26.06.10 대울경 블루님들 재밌게 잘 다녀오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