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팔아요

음식물폐기물스티커 팔아요~~20L입니다

작성자금천동옥이맘00|작성시간26.06.23|조회수39 목록 댓글 0

남편이랑 식당을하는데 폐기업체를 따로 구하게되어서 스티커가불필요하게됏네요

83개있는데 다 구매하시면700원씩 낱개로 구매하시면 천원씩 판매해요~^^

정가는 1,200원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