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물폐기물스티커 팔아요~~20L입니다 작성자금천동옥이맘00|작성시간26.06.23|조회수3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남편이랑 식당을하는데 폐기업체를 따로 구하게되어서 스티커가불필요하게됏네요83개있는데 다 구매하시면700원씩 낱개로 구매하시면 천원씩 판매해요~^^정가는 1,200원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