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강화군 에어컨 실외기 가스충전하다가 폭발했다던데

작성자인천경기맘러브|작성시간26.06.22|조회수128 목록 댓글 0

에어컨 실외기 사고가 요즘 많네요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