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저녁은 닭갈비였는데

작성자인천경기맘러브|작성시간26.06.23|조회수115 목록 댓글 2

밥까지 볶아 먹으니 완벽했네요 ㅎㅎ 최근 먹은것중 젤 잘먹어서 아침까지 생각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인천경기맘러브 | 작성시간 26.06.23 new ㅎㅎ닭갈비 엄청 좋아해요~
  • 답댓글 작성자인천경기맘러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시간 48분 전 new 맛있죠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