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센터인천 M&M에서 ‘구노의 장엄미사’ 공연을 한다고 합니다 인천사는 분들 꼬꼬 !! 작성자철산동세진이누나01|작성시간26.06.23|조회수11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blog.naver.com/joongbooilbo/224324289975 7월 4일 오후 5시, 아트센터인천에서 웅장한 클래식 무대가 펼쳐진다고 합니다앙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