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트센터인천 M&M에서 ‘구노의 장엄미사’ 공연을 한다고 합니다 인천사는 분들 꼬꼬 !!

작성자철산동세진이누나01|작성시간26.06.23|조회수109 목록 댓글 0

https://blog.naver.com/joongbooilbo/224324289975  

7월 4일 오후 5시, 아트센터인천에서 웅장한 클래식 무대가 펼쳐진다고 합니다앙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