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말레시아 맛자랑

안양감자탕 (몬키아라 쏠라리스)

작성자장프로|작성시간26.06.06|조회수16 목록 댓글 0

토욜 아침 9시23분 티오프로 성당친구 부부와 라만푸트라 힐코스 18홀을 트롤리 끌고 걸어서 플레이 했다. 샤워하고 나오니 3시 쏠라리스로 이동해서 안양감자탕에서 셋이서 한뚝배기씩 맛나게 식사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