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새벽 한인성당 이기범 요셉 신부님 모친께서 선종하셔서 급히 귀국하시고, 안식년을 맞아 KL방문하신 이동수 사도요한 신부님 모시고 라만푸트라 레이크코스에서 성당교우들과 즐거운 라운딩후 압구정에서 맛난 양갈비구이와 쏘맥한잔~ ^^
다음검색
어제 새벽 한인성당 이기범 요셉 신부님 모친께서 선종하셔서 급히 귀국하시고, 안식년을 맞아 KL방문하신 이동수 사도요한 신부님 모시고 라만푸트라 레이크코스에서 성당교우들과 즐거운 라운딩후 압구정에서 맛난 양갈비구이와 쏘맥한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