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활동 : 트리 샌드위치
오늘은 실습 선생님께서 요리활동을 진행해주셨습니다.
식빵과 잼, 오이, 바나나 등을 활용하여
트리 모양의 꼬치를 만들었습니다.
식빵 테두리를 잘라 흰 부분만 남긴 뒤
잼을 발라 샌드위치를 만들어줍니다.
바나나를 굵게 썰고,
얇게 썬 오이를 꼬치에 트리처럼 꽂아줍니다.
식빵과 바나나도 정성껏 꽂아준 뒤
젤리로 마무리하면 끝!
세심한 준비가 돋보이는
실습 선생님의 요리활동이었습니다.
다음은 활동사진입니다.
활동사진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