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활동]]2026. 06. 19 < 트리 샌드위치 >

작성자이영찬|작성시간26.06.19|조회수19 목록 댓글 0

요리활동 : 트리 샌드위치

 


 

오늘은 실습 선생님께서 요리활동을 진행해주셨습니다.

 

식빵과 잼, 오이, 바나나 등을 활용하여

트리 모양의 꼬치를 만들었습니다.

 

식빵 테두리를 잘라 흰 부분만 남긴 뒤

잼을 발라 샌드위치를 만들어줍니다.

 

바나나를 굵게 썰고,

얇게 썬 오이를 꼬치에 트리처럼 꽂아줍니다. 

 

식빵과 바나나도 정성껏 꽂아준 뒤

젤리로 마무리하면 끝!

 

세심한 준비가 돋보이는

실습 선생님의 요리활동이었습니다.

 

다음은 활동사진입니다.

 


활동사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