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레지오

오후3시 십자가의길 기도(성당에서)

작성자어린왕자|작성시간26.06.23|조회수0 목록 댓글 0

예수님께서 성녀 파우스티나 에게

가르치셨습니다.

"시간이 허락하는 한 그 시간에

십자가의 길 을 바치도록 최선을 다하여라.

십자가의 길을 바칠 시간이 없거든

잠깐 성당에 들러 성체 대전에 나아가

자비로 가득 찬 내 성심을 찬양 하여라.

성당에 갈 시간이 없거든

네가 있는 곳에서 잠깐 동안이라도

기도하여라." (일기 1572)

(제1처로 가며)

◎ 어머니께 청하오니 제 맘속에

주님 상처 깊이 새겨주소서.

╋ 주님께서는 십자가로

온 세상을 구원하셨나이다.

(깊은 절을 하며)

◎ 예수 그리스도님,

경배하며 찬송하나이다.

(이미지를 묵상하며)

(주님의 기도, 성모송, 영광송.)

(제2처로 가며)

◎ 어머니께 청하오니 제 맘속에

주님 상처 깊이 새겨주소서.

╋ 주님께서는 십자가로

온 세상을 구원하셨나이다.

(깊은 절을 하며)

◎ 예수 그리스도님,

경배하며 찬송하나이다.

(이미지를 묵상하며)

(주님의 기도, 성모송, 영광송.)

(제3처로 가며)

◎ 어머니께 청하오니 제 맘속에

주님 상처 깊이 새겨주소서.

╋ 주님께서는 십자가로

온 세상을 구원하셨나이다.

(깊은 절을 하며)

◎ 예수 그리스도님,

경배하며 찬송하나이다.

(이미지를 묵상하며)

(주님의 기도, 성모송, 영광송.)

(제4처로 가며)

◎ 어머니께 청하오니 제 맘속에

주님 상처 깊이 새겨주소서.

╋ 주님께서는 십자가로

온 세상을 구원하셨나이다.

(깊은 절을 하며)

◎ 예수 그리스도님,

경배하며 찬송하나이다.

(이미지를 묵상하며)

(주님의 기도, 성모송, 영광송.)

(제5처로 가며)

◎ 어머니께 청하오니 제 맘속에

주님 상처 깊이 새겨주소서.

╋ 주님께서는 십자가로

온 세상을 구원하셨나이다.

(깊은 절을 하며)

◎ 예수 그리스도님,

경배하며 찬송하나이다.

(이미지를 묵상하며)

(주님의 기도, 성모송, 영광송.)

(제6처로 가며)

◎ 어머니께 청하오니 제 맘속에

주님 상처 깊이 새겨주소서.

╋ 주님께서는 십자가로

온 세상을 구원하셨나이다.

(깊은 절을 하며)

◎ 예수 그리스도님,

경배하며 찬송하나이다.

(이미지를 묵상하며)

(주님의 기도, 성모송, 영광송.)

(제7처로 가며)

◎ 어머니께 청하오니 제 맘속에

주님 상처 깊이 새겨주소서.

╋ 주님께서는 십자가로

온 세상을 구원하셨나이다.

(깊은 절을 하며)

◎ 예수 그리스도님,

경배하며 찬송하나이다.

(이미지를 묵상하며)

(주님의 기도, 성모송, 영광송.)

(제8처로 가며)

◎ 어머니께 청하오니 제 맘속에

주님 상처 깊이 새겨주소서.

╋ 주님께서는 십자가로

온 세상을 구원하셨나이다.

(깊은 절을 하며)

◎ 예수 그리스도님,

경배하며 찬송하나이다.

(제9처로 가며)

◎ 어머니께 청하오니 제 맘속에

주님 상처 깊이 새겨주소서.

╋ 주님께서는 십자가로

온 세상을 구원하셨나이다.

(깊은 절을 하며)

◎ 예수 그리스도님,

경배하며 찬송하나이다.

(이미지를 묵상하며)

(주님의 기도, 성모송, 영광송.)

(제10처로 가며)

◎ 어머니께 청하오니 제 맘속에

주님 상처 깊이 새겨주소서.

╋ 주님께서는 십자가로

온 세상을 구원하셨나이다.

(깊은 절을 하며)

◎ 예수 그리스도님,

경배하며 찬송하나이다.

(이미지를 묵상하며)

(주님의 기도, 성모송, 영광송.)

(제11처로 가며)

◎ 어머니께 청하오니 제 맘속에

주님 상처 깊이 새겨주소서.

╋ 주님께서는 십자가로

온 세상을 구원하셨나이다.

(깊은 절을 하며)

◎ 예수 그리스도님,

경배하며 찬송하나이다.

(이미지를 묵상하며)

(주님의 기도, 성모송, 영광송.)

(제12처로 가며)

◎ 어머니께 청하오니 제 맘속에

주님 상처 깊이 새겨주소서.

╋ 주님께서는 십자가로

온 세상을 구원하셨나이다.

(깊은 절을 하며)

◎ 예수 그리스도님,

경배하며 찬송하나이다.

(이미지를 묵상하며)

(주님의 기도, 성모송, 영광송.)

(제13처로 가며)

◎ 어머니께 청하오니 제 맘속에

주님 상처 깊이 새겨주소서.

╋ 주님께서는 십자가로

온 세상을 구원하셨나이다.

(깊은 절을 하며)

◎ 예수 그리스도님,

경배하며 찬송하나이다.

(이미지를 묵상하며)

(주님의 기도, 성모송, 영광송.)

(제14처로 가며)

◎ 어머니께 청하오니 제 맘속에

주님 상처 깊이 새겨주소서.

╋ 주님께서는 십자가로

온 세상을 구원하셨나이다.

(깊은 절을 하며)

◎ 예수 그리스도님,

경배하며 찬송하나이다.

(이미지를 묵상하며)

(주님의 기도, 성모송, 영광송.)

(제대 앞에서)

교황님의 뜻이 이루어 지길바라며

(주님의 기도, 성모송, 영광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