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원예,가든,텃밭,농사

채송화

작성자양재동 언니|작성시간26.06.20|조회수15 목록 댓글 5

저녁부터 비가 온단
예보있어서
땡볕아래
사진 찍었어요
사진 찍기 좋은 시간은
해 뜨기전과
해 진 후가 잘 나오거든요
예보가 맞으면
비 흠뻑 맞은
채송화 꽃잎은
후줄근 해 지겠죠?

채송화 색상이 다양하서
더 이뻐요
남펴니가
저 보구
꽃길만 걷게 해 준다구
텃밭 가장자리에
요래 놨어요
한번 이래 놓으니
해마다
징~~하게 채송화 세상 입니다
꽃길만 걷고 삽니다
ㅎㅎㅎ
덤으로
이길오가는 이들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수맘 | 작성시간 26.06.20 정말 꽃길걷는 언니네요ㅎㅎ
    울동넨 어제저녁부터 촉촉하게 왔어요 오전까진 올거같아요
    낼쯤 언니네 꽃길의 꽃들도 촉촉한수분 머금은 더 예쁜 꽃길이 되겠지요? 행복한 주말 보내셔요♡♡
  • 작성자좋은나무 | 작성시간 26.06.20 꽃길만 걷고 사시는분 부럽사옵니닿ㅎ근디 채송화색각을 어디서 저렇게 골고루 구해심으셨대요?하양이랑 샬몬색 멋지네요 저희집은 촌시런 노랑이와 핑크 있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양재동 언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ㅎ ㅎ ㅎ
    제초제를 안 쓰니
    매년 저렇게 바글바글 자연 발하해요
    제가 할일은 잡초 뽑아주기만 하면 되구요
    오래전 세종나에서
    모종 나눔받아 심은것이 저렇게 다양한 색으로 피네요
    그래서 더욱 이뻐요
  • 작성자요리천사 | 작성시간 26.06.21 new 채송화를 이렇게 자세히 보기는 태어나 처음이네요. 그냥 보고 지나치기만 했는데 자세히 보니 참 아름답네요. 꽃속에 수술이 있는것도
    처음 알게 되었고, 색깔도 너무 다양하네요. 형부께서 진짜 꽃길을 만들어 주셨으니 언니 인생은 앞으로도 쭈욱 꽃길인생이겠어요.

    근데 참깨밭과 꽃밭에 저렇게 풀이 없는건 얼마나 허리가 아프게 풀을 뽑았을까??? 아이고 내허리가 다 아파오네요..
  • 작성자양재동 언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참깨밭~두덕엔 비닐
    고랑엔 잡초방지 부직포 깔았어요
    힘들어서 작년 고추 심었던 두덕 그대로 뒀다가 올해 참깨 심었어요
    참깨는 거름이 필요없는 작물이라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