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깜박했네요 늦어서 죄송합니다. 황매산 사진과 영상입니다.

작성자무일|작성시간26.06.05|조회수68 목록 댓글 7

https://youtu.be/HwS918ePzHM?si=bpDwNEoBzQCIvRXn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무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디스크 염좌가 습관처럼 발생하다 보니 지금은 그러려니 하고 치료 받으며 산행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꾸준히 걷고 운동하는 것이 최고더라고요 직업 특성 상 힘쓰다 가끔 고장이 나지만요 ㅎㅎ
    치료 잘 받으셔서 조만간 뵙기를 바라겠습니다. 화이팅하세요 ^^
  • 작성자케인 | 작성시간 26.06.07 여러번 가 본 바윗길이지만 이렇게 타인의 시선으로 보면 새롭고 더 멋지단 생각이 드네요
    컨디션 않좋은데도...수고 하셨습니다
    몸도 마음도 가벼운 컨디션으로 멋진 산행길 쭈~~욱 보아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무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컨디션 점검 차 나가긴 했지만 그래도 나쁘지 않았던 날로 기억이 되네요
    열심히 운동하고 꾸준히 치료 받아서 짐이 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 작성자유니(uni) | 작성시간 26.06.07 좀 지나서 보니
    아득히 지난 옛날같으면서
    재미나네요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무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저도 가끔 예전 영상 찾아보는데 아주 좋더라고요
    언제가 될지 모르지만 훗날 산이 그리울 때 좋은 기억을 떠올리기 좋은 자료로
    남길 바라겠습니다. 좋은 코스 감사합니다 대장님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