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무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디스크 염좌가 습관처럼 발생하다 보니 지금은 그러려니 하고 치료 받으며 산행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꾸준히 걷고 운동하는 것이 최고더라고요 직업 특성 상 힘쓰다 가끔 고장이 나지만요 ㅎㅎ
치료 잘 받으셔서 조만간 뵙기를 바라겠습니다. 화이팅하세요 ^^ -
작성자케인 작성시간 26.06.07 여러번 가 본 바윗길이지만 이렇게 타인의 시선으로 보면 새롭고 더 멋지단 생각이 드네요
컨디션 않좋은데도...수고 하셨습니다
몸도 마음도 가벼운 컨디션으로 멋진 산행길 쭈~~욱 보아요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무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컨디션 점검 차 나가긴 했지만 그래도 나쁘지 않았던 날로 기억이 되네요
열심히 운동하고 꾸준히 치료 받아서 짐이 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
작성자유니(uni) 작성시간 26.06.07 좀 지나서 보니
아득히 지난 옛날같으면서
재미나네요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무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저도 가끔 예전 영상 찾아보는데 아주 좋더라고요
언제가 될지 모르지만 훗날 산이 그리울 때 좋은 기억을 떠올리기 좋은 자료로
남길 바라겠습니다. 좋은 코스 감사합니다 대장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