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06
개인샷은 나중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니(uni) 작성시간 26.06.07 이른 아침 느낌이
생생하니 살아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케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아침, 저녁때쯤이 사진빨은 잘 받죠 12시 전후로는 일반적으로 사진찍을 시간이 아닌데 산행하다 보니 어쩔수 없이 온종일 찍게 되네요
-
작성자무일 작성시간 26.06.09 축복 받은 날씨와 멋진 풍경의 콜라보는 보는 이로 하여금 감탄사를 토해내게 하네요
사진으로 봐도 정말 멋진 풍경이었고 멋진 하루였습니다. 앞에서 뒤에서 애쓰신 흔적이
사진에 고스란히 담겨있네요 언제나 멋진 사진 감사합니다. 형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