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까망이 작성시간 26.06.07 대장님~ 제석봉에서 '상봉'하니 너무 반가웠습니다.
자주 마주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케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그러게나 말입니다
장터목에서 하산하면 어쩌나 했는데
그곳을 통과후 만나서 반갑고 대단하단 생각이 들었지 말입니다 -
작성자까망이 작성시간 26.06.07 까망이 계 탄 날(~)
자경 님이랑 꾸준히 오르다가 울산악회의 에이스팀을 딱 만나다니 ㅎ
덕분에 케인 님의 예술 작품에 까망이도 모델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꺼먹이랑 함께) -
답댓글 작성자케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토끼와 거북이 경주같이 꾸준히 걸어 드뎌 정상까지 ㅊㅋㅊㅋ
꺼먹이도 산 정상 구경 자주 시켜줘요 -
작성자무일 작성시간 26.06.09 제가 갔던 모든 날 중 이날 지리산에 최고로 예뻤습니다. 좋은 날 좋은 곳에서
형님의 멋진 사진을 추억으로 간직할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합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