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리산에서-2

작성자케인|작성시간26.06.07|조회수64 목록 댓글 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까망이 | 작성시간 26.06.07 대장님~ 제석봉에서 '상봉'하니 너무 반가웠습니다.
    자주 마주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케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그러게나 말입니다
    장터목에서 하산하면 어쩌나 했는데
    그곳을 통과후 만나서 반갑고 대단하단 생각이 들었지 말입니다
  • 작성자까망이 | 작성시간 26.06.07 까망이 계 탄 날(~)
    자경 님이랑 꾸준히 오르다가 울산악회의 에이스팀을 딱 만나다니 ㅎ
    덕분에 케인 님의 예술 작품에 까망이도 모델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꺼먹이랑 함께)
  • 답댓글 작성자케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토끼와 거북이 경주같이 꾸준히 걸어 드뎌 정상까지 ㅊㅋㅊㅋ
    꺼먹이도 산 정상 구경 자주 시켜줘요
  • 작성자무일 | 작성시간 26.06.09 제가 갔던 모든 날 중 이날 지리산에 최고로 예뻤습니다. 좋은 날 좋은 곳에서
    형님의 멋진 사진을 추억으로 간직할 수 있어서 너무 감사합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