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케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유니(uni) 가을 분위기가 그야말로 분위기 있네요
그곳의 가을이 궁금하고 기다려 지네요 -
답댓글 작성자유니(uni) 작성시간 26.06.07 케인 12년도 쯤인데
그때 소니808 보급형인데
렌즈와 바디가 아래 위로
막 움직여 산행때 신세계였습니다
그때 나름 신기종이라고
800만 화소 자랑하며
목에 걸고 다녀습니다
지금 케인님 절반 만큼
인기가 좋았습니다 ㅋㅋ
참 그때 저 사진 화질 죽인다했는데
이번에 보니 컥! -
답댓글 작성자운영자 작성시간 26.06.07 유니(uni) ㅎㅎ,
-
답댓글 작성자케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유니(uni) 그때는 그랬지요
필름 카메라만 메고 다니다가 디지털 카메라 처음 나왔을땐 그야말로 신세경 이였지요
처음 접했던 코닥 DC 250, 250만 화소였지만
필름 스캔않하고 바로 볼 수 있다는 것이 얼마나 신기했던지
2000년 즈음에 퇴직하며 그 기념으로 DSLR 카메라 두대 500만원 주고 샀던것 그때 사진들 확대해보면
잔털까지 보여 어마어마 하다고 했었는데
요즘도 가끔 그 카메라로 찍어보면 왜 그리 흐릿한지....
기회가 되면 업그레이드 하려는 기변병은 아직도 계속되네요...ㅎ -
작성자무일 작성시간 26.06.09 지리산의 품에서 마음껏 즐기고 놀았던 추억이 가득한 사진들 보기만 해도 입가에 미소가 이네요
그 힘든 길 무거운 카메라 들고 담아주신 사진 고이 간직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형님 ^^
추신 : 시루봉의 가을 자료를 찾던 중 발견한 사진입니다. 만추의 시루봉 풍경이 정말 엄청나네요 ~
가을에 꼭 다시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