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케인 작성시간 26.06.07 공중뷰로 보니까 대략적인 개념도가 그려집니다
그래도 다시 가라면 따라가기 않하면 찾기 힘들것 같네요 -
답댓글 작성자유니(un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초입만 난해하지
능선길만 붙으면 아무일 아니죠
적은 인원이면
거림부터 촛대남릉을
바로 타도 되는데
산죽 대비만 하면 일없습니다
세월이 지날수록
산죽이 더 세력을 키웠을텐데
기억이 왜곡됐는지 모르나
이번에 산죽이 예상보다 적어서
편히 통과했습니다
촛대남릉 시루봉 하단부에 군락이었는지
기억이 가물한데
기록을 보니 그냥 "조릿대 바다"
일케 되어있는데
적어놓은 나도 모르겠네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케인 작성시간 26.06.07 유니(uni) 조릿때는 긴 주기로 한번 꽃 피우고 모두 죽고 다시 새싹나서 시작 하던데....
지금은 많이 사그라 졌을지도 모르죠
가을엔 초입부터 걸어 보는 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