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니(uni) 작성시간 26.06.07 사진 조아
멋지네
잘 찍었네 ^^ -
작성자케인 작성시간 26.06.07 초반하고 중반 이후로는 같은 길이라 익숙하네요
수고 하셨습니다 -
작성자까망이 작성시간 26.06.07 피엘라벤의 날으는 선두팀
대단하십니다~! -
작성자April 작성시간 26.06.07 누구보다 산에 진심인 선배님들과
천왕봉을 또 오를수 있어서
뿌듯하고 행복했지요
다음에 화대, 성중 을 꼭 이루기를
기약하며 햐이팅해봅니다
그러기위해 꼭 필요한건 생강식혜가
아닐까 퍼뜩 드는생각?
사진 감사함미당~^^ -
작성자맨발사랑 작성시간 26.06.07 사안님 덕분에 여유롭고 즐겁고 행복한 산행이었습니다 멋진리딩하시면서 멋진 추억을 담아 주셔 감사드립니다 고생많이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