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케인 작성시간 26.06.07 사워리 저기 매달렸다가 뿌아지면 많이 곤란할 텐데.....
-
답댓글 작성자April 작성시간 26.06.07 어제 컨디션 마니 안좋았음
세석대피소부터 얼마나 춥고 손발시리다 못해 귀까지 얼어서 손을 배에 넣어서 녹이고 난리도 아니었음
하늘 쳐다보다 지대로 넘어져 마빡에 혹나고 제석봉 오를때는 얼굴이 창백해질대로 기운이 없어서 생강식혜 강제탈취해서 두컵먹고 기운내서 천왕봉 올랐다는 믿거나 말거나~
-
작성자맨발사랑 작성시간 26.06.07 ㅎ취한모습까지 사안님 하루죙일 멋진 사진 찍느라 고생많이하셨습니다 좋으신분들하고 함께여서 무지하게 즐겁고 행복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