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케인 작성시간 26.06.09 타인의 시선으로 봐도 역시 멋진곳 이였습니다
계절이 달라지면 색도 달라지겠지요
궁금해 집니다
달라진 계절이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무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초반 선두 따라가기 힘들었지만 그래도 형님의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어서
그 힘듬이 다 치유가 되었네요 언제나 좋은 사진 감사합니다 ^^ -
작성자유니(uni) 작성시간 26.06.09 눈이 시원해집니다
멋진 영상과,사진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무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언제나 좋은 곳 알려주시고 선두에서 고생하시는 대장님 ~
늘 감사합니다. 만추의 시간에 꼭 다시 찾아갈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