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웅석봉-1

작성자케인|작성시간26.06.14|조회수101 목록 댓글 4

2026.06.13

밤머리재에서 백운계곡으로 하산

...

계곡 폭포? 샷은 삼각대 없는 저속촬영이라 다소 흔림림이 있습니다

여름철 산행엔 삼각대도 가지고 가야하나...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평강 | 작성시간 26.06.14 명품산악회에. 명품진사님들사진정말멋찜입니다
    즐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케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인천지역에서 때맞춰 시기적절하게 멋진 산행 가는곳도 피엘이 유일하지 않나 싶네요
    이런핑계 저런핑계로 산행 취소되고 행락??산행만 하려고 들고
    정통 산행을 쭈~~욱이어 나가야지요
  • 작성자유니(uni) | 작성시간 26.06.14 참 드문 떼샷
    오래만의 떼샷도 해봤습니다
    요즘 산에
    무거운 장비 메고 오는
    포토그레퍼가 계시는
    유일한 산악회는
    아마 여우산악회가 유일할겁니다
    케인님과 산행하면
    마주치는 산객들은
    모두 걸음을 멈추고
    장비 한번 얼굴 한번보곤
    혀를 두르는 광경을
    자주 보게됩니다
    같이 걷다보면
    늘 드는 생각이
    참!
    체력도 대단하고
    열정도 대단하다!
    수고하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케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영혼 빼앗긴다고 마다하는 사안 언뉘가 먼저 떼샷하자고 하는 것도 참 신기한 일이였지요
    무게 줄이면 점점 줄여 나가야 할 것 같아서 줄이는 시기를 최대한 늘려 보려고 발버둥 치는 것이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