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선사..시간도 부족하고
나무 다리도 흔들거려 촛점도 나가고..아쉬운 조건이였지 말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케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멋진 산행길 자주 봐야지 말입니다
-
작성자운영자 작성시간 26.06.14 작품 사진 남발하지 마시길" ㅎ
-
답댓글 작성자케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조건 충족되는 기회가 있길 바래요
-
작성자유니(uni) 작성시간 26.06.14 멋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케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쭈~~욱 둘러봐야 하는데...아쉬움이 많네요
대답없는 메아리를 찾을 것이 아니라
나를 위한 내눈으로 둘러보는 쪽으로 방향 전환이 필요할 때 인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