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케인 작성시간 26.06.14 공중뷰로 보니까 달이 뜨면 능선에 멋지게 걸리겠구나 하고 느껴집니다
이데올로기로 총구의 방향은 다르지만 능선의 달을 보며 느끼는 감정은 같은 인간의 감정이였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런데 파르티쟌 이 빨치산으로 바뀐건 참....김일성이 프랑스어를 아예 못했나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유니(un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일본식 발음을
받아들일수밖에 없었던
굴욕의 역사!
일제 잔재물 때문이었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발음하기 좀 쉽게 할려구
그런게 아닌가?
짐작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