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까망이 작성시간 26.06.21 우와~~ 까망이 독사진 감사합니다.
유니대장님과 운영대장님, 케인님, 달콤님 모두모두
도와주셔서 멋진 곳에 갈 수있었습니다.
산의 매력에 풍덩 빠지고 있는 까망이
감사함과 더 노력하는 모습으로 따라가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케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산의 매력에 빠지기 시작할때 올바르고 즐겁고 재미있는 곳에서 빠져들기 시작하여 아주 다행이네요
자칫 엄한곳에서 옭아매여지면 개차반 되기도 하는데
이 또한 깜장이의 복이지요 -
답댓글 작성자까망이 작성시간 26.06.21 케인 읭?? 어떤 의미인지 구체적으로 알려주시면
겸손 하라는 말씀이지요? -
답댓글 작성자케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까망이 그것이 아니라
올바른 산악회에서 제대로 된 매력에 빠져서 다행이라는
별로 옳지 않은 산악회도 가끔 있어서 그런곳에 처음 발 들여 놓으면 자신도 모르게 가스라이팅되어
같이 개차반 된다는 야기지요 -
답댓글 작성자까망이 작성시간 26.06.22 케인 까망이는 오직 "피엘라벤"이죠~!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