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변산에서-2

작성자케인|작성시간26.06.21|조회수61 목록 댓글 1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까망이 | 작성시간 26.06.21 우와~~ 까망이 독사진 감사합니다.

    유니대장님과 운영대장님, 케인님, 달콤님 모두모두
    도와주셔서 멋진 곳에 갈 수있었습니다.

    산의 매력에 풍덩 빠지고 있는 까망이
    감사함과 더 노력하는 모습으로 따라가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케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산의 매력에 빠지기 시작할때 올바르고 즐겁고 재미있는 곳에서 빠져들기 시작하여 아주 다행이네요
    자칫 엄한곳에서 옭아매여지면 개차반 되기도 하는데
    이 또한 깜장이의 복이지요
  • 답댓글 작성자까망이 | 작성시간 26.06.21 케인 읭?? 어떤 의미인지 구체적으로 알려주시면
    겸손 하라는 말씀이지요?
  • 답댓글 작성자케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까망이 그것이 아니라
    올바른 산악회에서 제대로 된 매력에 빠져서 다행이라는
    별로 옳지 않은 산악회도 가끔 있어서 그런곳에 처음 발 들여 놓으면 자신도 모르게 가스라이팅되어
    같이 개차반 된다는 야기지요
  • 답댓글 작성자까망이 | 작성시간 26.06.22 케인 까망이는 오직 "피엘라벤"이죠~!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