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변산에서-3

작성자케인|작성시간26.06.21|조회수53 목록 댓글 6

세찬 바람에 실려오는 안개비가 렌즈에 묻어 흐릿함 있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케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예전 필터 없을땐 렌즈면에 바세린 발라서 뽀샤시 분위기를 만들기도 했는데
    파고드는 가는 빗방울이 여간 성가신게 아니였네요
  • 작성자유니(uni) | 작성시간 26.06.21 가끔 물 묻혀서
    찍어도 좋겠다 싶은데요!
    잡힐듯말듯 느슨한 긴장감!
    저도 한표보탭니다
  • 답댓글 작성자케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가끔 대충 흔들리게 찍는건 문제 없지요...ㅎ
  • 작성자까망이 | 작성시간 26.06.21 점프까지~
    모두 프사각 사진들 뿐이군요.
  • 답댓글 작성자케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우리편 끼리 있을때 해볼건 다 해봐야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