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찬 바람에 실려오는 안개비가 렌즈에 묻어 흐릿함 있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케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예전 필터 없을땐 렌즈면에 바세린 발라서 뽀샤시 분위기를 만들기도 했는데
파고드는 가는 빗방울이 여간 성가신게 아니였네요 -
작성자유니(uni) 작성시간 26.06.21 가끔 물 묻혀서
찍어도 좋겠다 싶은데요!
잡힐듯말듯 느슨한 긴장감!
저도 한표보탭니다 -
답댓글 작성자케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가끔 대충 흔들리게 찍는건 문제 없지요...ㅎ
-
작성자까망이 작성시간 26.06.21 점프까지~
모두 프사각 사진들 뿐이군요. -
답댓글 작성자케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우리편 끼리 있을때 해볼건 다 해봐야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