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변산에서-4

작성자케인|작성시간26.06.21|조회수50 목록 댓글 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피 | 작성시간 26.06.21 사진이 늘수록 어깨의 무게감이
    더할텐데 ㅠㅠ
    늘 환한 웃음으로 담아주셔서
    이 감사한 마음을 어찌 갚아야할지?
    케인님이여!!
    영원하라 그리고 절대 아프지마라^^
    피곤할때 따뜻한 꿀물한잔 마시고
    피로를 푸는 휴식같은 분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케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사진이 늘수록 힘이 않들지요
    찍을 사진이 없을때가 힘든거구요
    어젠 소풍같은 산행이라
    오늘 그 부족함 채우려 계양산 이리저리 돌아 댕겼더니 어제 걸은것 보다 더 걸었네요
    길거리에서 운영자님도 우연히 만나고...ㅎ
  • 작성자유니(uni) | 작성시간 26.06.21 여성동지들
    오늘 팔 꽤나 아팠을낀데?
    좋은구경엔 댓가가 있응께
    다음 산행때 쓸 팔뚝
    잘 관리하시라우요
  • 답댓글 작성자케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자주 자주 해서 숙달되게....ㅎ
  • 답댓글 작성자목헌 | 작성시간 26.06.21 넵!!
    명심하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