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해피 작성시간 26.06.21 사진이 늘수록 어깨의 무게감이
더할텐데 ㅠㅠ
늘 환한 웃음으로 담아주셔서
이 감사한 마음을 어찌 갚아야할지?
케인님이여!!
영원하라 그리고 절대 아프지마라^^
피곤할때 따뜻한 꿀물한잔 마시고
피로를 푸는 휴식같은 분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케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사진이 늘수록 힘이 않들지요
찍을 사진이 없을때가 힘든거구요
어젠 소풍같은 산행이라
오늘 그 부족함 채우려 계양산 이리저리 돌아 댕겼더니 어제 걸은것 보다 더 걸었네요
길거리에서 운영자님도 우연히 만나고...ㅎ -
작성자유니(uni) 작성시간 26.06.21 여성동지들
오늘 팔 꽤나 아팠을낀데?
좋은구경엔 댓가가 있응께
다음 산행때 쓸 팔뚝
잘 관리하시라우요
-
답댓글 작성자케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자주 자주 해서 숙달되게....ㅎ
-
답댓글 작성자목헌 작성시간 26.06.21 넵!!
명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