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벼락폭포,기산봉,군관봉-1

작성자유니(uni)|작성시간26.06.21|조회수81 목록 댓글 1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케인 | 작성시간 26.06.21 산행이 거듭 될수록 매력적인 산행지의 선택이라 점점 더 기대되고 만족 스러워 집니다
    산행 리즈 시절엔 이산저산 많이도 날라다녔다고 한다면
    이젠 또 다른 리즈 시절을 맞은 듯 합니다
    빠름보다는 느낌과 즐거움이라는 컨셉으로....
    멋진 산행길 안전하고 즐겁게 쭈~~~욱 이어지길요
  • 답댓글 작성자유니(un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1년새 여우가
    털갈이를 마치고서
    말아서 숨겨둔 9개의 꼬리를
    잘 빗질해서
    1개씩 선보이는 중이지 싶습니다
    털갈이 동안 믿음으로
    도와주신 케인님!
    오랫동안
    같은 길,같은 걸음,같은 시선
    이기를 소망해봅니다
    달콤한 남자도 함께
    고맙습니데이 ^^
  • 작성자목헌 | 작성시간 26.06.22 믿고 무작정 따라만 갔는데 멋진 풍광은 덤이고 보석같은 산우님들을 만나고 에너지까지 듬뿍 받아서 왔네요~
    친정 부모님 찾아 뵙고 늦게 집에 도착해서 카페 사진 보느라 밤늦게까지 잠을 잘 수가 없네요ㅋ
    부족한 부분이 많은데 이끌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유니(un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뭔 말씀을...
    그냥 함께하는것입니다
    배낭도 마음도 가볍게
    그냥 오시면 됩니다 ^^
  • 답댓글 작성자목헌 | 작성시간 26.06.22 유니(uni) 네~알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