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벼락폭포,기산봉,군관봉-2

작성자유니(uni)|작성시간26.06.21|조회수70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유니(un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어제사 왜 까망인지
    눈으로 보고 알아챘네요
    까만 마무트를 그리 애지할줄이야
    함께하는 그 까망도
    곧 산의 매력에 흠뻑 빠지기를 ^^
  • 답댓글 작성자목헌 | 작성시간 26.06.22 예쁘게 봐줘서 고마워요♡
    까망님 또한 웃는모습 예술이고 아주 매력이 넘쳐요 볼때마다 미소가 지어진답니다^^
  • 작성자케인 | 작성시간 26.06.21 예전에 왔을땐 답사차 왔을땐 이리저리 길 찾느라 느김을 많이 못받았고
    두번재 왔을땐 산우들 챙기느라 대충 봤고
    이번엔 새로운 코스까지 더해진 멋지게 즐긴 산행길 이였던것 같습니다
    늘 감사히 생각하고 있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유니(un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장군바위라 불러서
    그런가? 이긴한데
    도대체가 닮은데가 없는데
    물쪽에서 보면 그런가?
    그래도 그 바위에서
    조망 만큼은 장군감 맞쥬
    이번에 장군바위에
    서있으니
    예전에
    계획만 해놓고
    못갔던 코스가
    생각났습니다
    벼락폭포~장군바쉬~의상봉
    ~쇠뿔바위봉 인데
    의상봉이
    군부대 시설 땜시
    정상까지는 못오르니
    기산봉에서
    의상봉 정상 우회해서 쇠뿔바위봉까지
    이어 걸으면
    거리도 좀 되고
    돌삐길도 제법이라
    참 멋지겠다
    계획만 짜놓고
    차일피일 못갔는데
    어젠 속에서 꿈틀꿈틀 올라오더만요 ㅎㅎ
    기회가 주어지던지
    기회를 만들던지
    인연되면 가지겠지요
    그때는 함께 가시는걸로...
  • 답댓글 작성자케인 | 작성시간 26.06.22 유니(uni) 쇠뿔바위봉 갈때마다 안개로 전경을 제대로 못봤는데
    멋진 병풍같은 그곳 기대해 보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