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변산 풍경-1

작성자케인|작성시간26.06.21|조회수41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pril | 작성시간 26.06.21 할말은 많으나 각설하그..
    내가 좋아하는 시인과 촌장의
    "풍경" 놓고 갑니다

    "세상 풍경 중에서 제일 아름다운
    풍경...🎵
    모든것들이 제자리로 돌아간 풍경

    세상 풍경 중에서 제일 아름다운
    풍경... 🎶
    모든 것들이 제자리로 돌아온 풍경 "
  • 답댓글 작성자케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할말은 다 하고 살아야지
    각설이가 각설하면
    각설이가 아니라서 각설이가 할 말 다하며
    시장판 이곳 저곳을 떠돌아 다닌다는...
    뭔소린지..?? 나도 모르겠다
  • 답댓글 작성자April | 작성시간 26.06.21 케인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가슴떨릴때떠나라 | 작성시간 26.06.22 내변산 흔한코스 아닌가 봅니다
    바위능선에서 보이는 호수도 멋집니다
    비가와서 그런지 수위도 가득 찬것같고
    비에 젖은 바위를 줄을 붙잡고 오르는
    산우들 모습이 재밌어 보입니다
    그러나 안전산행 모두 하셔서 더욱 기쁩니다
  • 답댓글 작성자케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산행으로는 코스가 짧아 잘 않가는 산이지요
    무더운 계절에 시원한 풍경과 멋진 바윗길 산행으로는 좋은데
    오지 아닌 오지 산행지 같은 곳이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