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변산 영상-2 작성자케인|작성시간26.06.22|조회수2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니(uni) | 작성시간 26.06.23 다시봐도 부안호 풍광이멋진 첫번째 이유는두호봉이 있음에아닐까 싶네요반대편 두호봉에서군관봉을 바라보면 이 느낌 아니고청풍호 느낌 ㅎㅎ영상의 느낌도 다른 맛이 있습니다 작성자운영자 | 작성시간 26.06.23 지금보니바람이 부는 것도 잊은 채넉 놓고 풍광만 바라봤습니다.최종 하산길에 만난 댐을보고서야 정신이 들더군요 ㅋ수고하셨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