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버텨야한다

작성시간26.06.19|조회수2 목록 댓글 0

2026. 6. 20. 토요일

 

요즘 솔직히 겁이난다.

정신적인 면도 그렇고,  컨디션도 그렇고 ...

자꾸 퇴화되는 내 현실이 유독~ 잘 느껴져서 그런지

뭔가 불안하다. 

누구나 이런 느낌이 들때가 있잖은가~

 

지금껏 잘 버티어왔는데 자꾸 무너지는 느낌인데..

그렇다고 표낼수도 없는 상황이고..

다시금 마음을 잡고 일어서야하는데 이론은 뻔히 잘알지만 실천은 글쎄...

 

산을 안탄지 꽤 오랜 시간이 흐른거 같다.

환경이 자꾸 그렇게 이끄는 것 같아 더 안타깝지만 어쩌겠나~

산을 안타면 죽는다는 것을 뻔히 아는데도 ..

그게 참 안되더라.

 

앞으로 다시 열심히 걸어볼 생각이다 

자꾸 귀찮아지는 마음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