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일상 토크 |

[기쁨]캡틴 피규어!

작성자아비짜|작성시간26.06.11|조회수354 목록 댓글 3

아들이랑 아트박스가서 피규어사주고 아들이 제것도 하나 사보라고 골라주길래 재미로 사봤는데 캡틴이 나왔어요! ㅋㅋ 소소한 행복입니다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mkj | 작성시간 26.06.11 럭키!
  • 작성자0506시작 | 작성시간 26.06.11 오오 아트박스 한 번 가봐야겠네요
  • 작성자CaptainRooney | 작성시간 26.06.12 오? 저도 가봐야겠어요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