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쁨]캡틴 피규어! 작성자아비짜|작성시간26.06.11|조회수35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들이랑 아트박스가서 피규어사주고 아들이 제것도 하나 사보라고 골라주길래 재미로 사봤는데 캡틴이 나왔어요! ㅋㅋ 소소한 행복입니다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mkj | 작성시간 26.06.11 럭키! 작성자0506시작 | 작성시간 26.06.11 오오 아트박스 한 번 가봐야겠네요 작성자CaptainRooney | 작성시간 26.06.12 오? 저도 가봐야겠어요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