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오늘자 박지성 해설위원 논란 멘트 ㄷㄷㄷ 작성자02년생 맨유팬|작성시간26.06.12|조회수94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답답하시면 거기서 해설만 하지 말고, 뛰세요 ;;;;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제발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Alexander Chapman Ferguson CBE | 작성시간 26.06.12 축협을 맡아주세요 작성자Mr major | 작성시간 26.06.13 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N_M_K | 작성시간 26.06.15 차두리도 할수있...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