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성순 - 시1

4비의 어록

작성자이성순|작성시간26.06.21|조회수10 목록 댓글 0

비의 어록/이성순

 

여름이 걸어오면 

나는 비내리기 준비를 한다

 

예년 같으면

오뉴월 장맛비가 찾아 왔을텐데

요즘 날씨는

종잡을 수 없어 미안하다

 

때문에 사람들은 언제나 

 "무늬만 비가 온다"고 

☔️을 들고 다니며 투덜거린다

 

하지만 내가 없으면 안 될 일

그렇다고

쉬지 않고  비를 내리지는 않는다.

 

조선 이래의 기상 기록에도

보름 넘게 비만 내린 적은 드물었다고 하니

걱정은 접어두고

 

삶을 향해 움직여 주기를 바랄 뿐

우리 사람들도 언제나 

슬픔에 젖어 사는 것은 아니듯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