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비관리

[회비관리] 2026년 6월6일(토) 여주신륵사 [2026년 봄모임]

작성자영진|작성시간26.06.07|조회수6 목록 댓글 0

[회비관리] 2026년 6월6일(토) 여주신륵사 [2026년 봄모임]

 

○수입합계 : 1인 4만원씩 총20만원 
            [영진, 광림, 남선, 진훈, 경학]
지출합계 : 81,900원
남은금액 : 118,100원

 

[지출내역]  
-신륵황포돛단배 : 50,000
-세종대왕릉 입장료 : 2,500
-카페(스승) : 29,400

 

식대(두부고을해마루) 해마루정식 5: 11만원(광림 지불함)

 

○기존회비 : 493,160원
○남은금액 : 118,100원
○이자 : 175원
○회비잔고(26.06.06 현재) : 611,435원 (SC제일은행 전병천통장)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