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비관리] 2026년 6월6일(토) 여주신륵사 [2026년 봄모임]
○수입합계 : 1인 4만원씩 총20만원
[영진, 광림, 남선, 진훈, 경학]
○지출합계 : 81,900원
○남은금액 : 118,100원
[지출내역]
-신륵황포돛단배 : 50,000원
-세종대왕릉 입장료 : 2,500원
-카페(스승) : 29,400원
※식대(두부고을해마루) 해마루정식 5인 : 11만원(광림 지불함)
○기존회비 : 493,160원
○남은금액 : 118,100원
○이자 : 175원
○회비잔고(26.06.06 현재) : 611,435원 (SC제일은행 전병천통장)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