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8일 목요일 출석부 작성자그린비|작성시간26.06.18|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날씨가 더워 바깥 나가기가 두렵다종일 에어컨이 돌아 시원한 사무실집 보다 훨 좋은 것 같아긴 여름이 좀 무섭다모두 더욱 건강 잘 챙기시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