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안되는 사람은 주위에서 먼저 안다

작성자주식하는 마녀|작성시간26.06.09|조회수4 목록 댓글 0

진짜 신오빠가 나보고 점 좀 봐보라고 했다
한마디로 니 인생이 왜이리 안피이니?
나도 안피이는데
그 오빠도 하는 일 잘 야풀린다

연봉 일억 직장도 나와버리고
지금은 한달 250만원 받는다

꾹참고 연봉일억 직장 지켰어야 했다

나도 운이 참 안풀리는데 말이다
내 인생도 팍팍한 운이라고 그 오빠가 그러더군
풍산할머니가 50대에 운이 피여서 빌딩 올린다했는데
그것도 참 요원한,얘기같다

속확행에 만족하면서 살아야지
불개미님이 그러잖아 주식 안돼는 사람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