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신오빠가 나보고 점 좀 봐보라고 했다
한마디로 니 인생이 왜이리 안피이니?
나도 안피이는데
그 오빠도 하는 일 잘 야풀린다
연봉 일억 직장도 나와버리고
지금은 한달 250만원 받는다
꾹참고 연봉일억 직장 지켰어야 했다
나도 운이 참 안풀리는데 말이다
내 인생도 팍팍한 운이라고 그 오빠가 그러더군
풍산할머니가 50대에 운이 피여서 빌딩 올린다했는데
그것도 참 요원한,얘기같다
속확행에 만족하면서 살아야지
불개미님이 그러잖아 주식 안돼는 사람있어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