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소확행에 만족하면서 살아야지

작성자주식하는 마녀|작성시간26.06.09|조회수7 목록 댓글 0

그래 풍산할머니가 한 얘기는 안 맞다
이렇게 운이 안피이는데 무슨 빌딩올리고 말고 인가

소확행을 바라보며 살라는 박쌤의 말

아침에 먹는 따뜻한 미숫가루 우유
그리고 달달한 커피 한잔

또 좋아하는 거 모? 가끔씩 먹는 과자들

그래 오늘은 맛있는거 먹어야겠다
돈을 많이 잃었으니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