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 소확행
근데 다 먹는거다 ㅋㅋ
나는 먹기위해 사는것 같다
지금도 제일 좋아하는 돈까스를 기다리고 있다
야채 돈까스
근데 신오빠는 연락이 없다
다행이다
그런 사람 알아봤자 손해이다
서로 으쌰으쌰를 해야지
남의 단점 만 보고
지는 키도작고 못생기고 또라이면서
다음검색
그래 소확행
근데 다 먹는거다 ㅋㅋ
나는 먹기위해 사는것 같다
지금도 제일 좋아하는 돈까스를 기다리고 있다
야채 돈까스
근데 신오빠는 연락이 없다
다행이다
그런 사람 알아봤자 손해이다
서로 으쌰으쌰를 해야지
남의 단점 만 보고
지는 키도작고 못생기고 또라이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