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소확행

작성자주식하는 마녀|작성시간26.06.09|조회수5 목록 댓글 0

그래 소확행

근데 다 먹는거다 ㅋㅋ
나는 먹기위해 사는것 같다

지금도 제일 좋아하는 돈까스를 기다리고 있다
야채 돈까스

근데 신오빠는 연락이 없다
다행이다
그런 사람 알아봤자 손해이다
서로 으쌰으쌰를 해야지
남의 단점 만 보고
지는 키도작고 못생기고 또라이면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