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찌해도 주식 안되는 사람이 있다고
내가 그런 사람인가?
불님이 그런 사람은 소확행할 수 밖에
없다고 한다
내가 그런 사람인거 같다?
행시 패스 못했으니 정계는 못나가고
외국 유학도 못했으니 교수도 못되고
공직에 있는 것도 천운이고
그래 맛있는거 먹는 재미로 살자
다음검색
어찌해도 주식 안되는 사람이 있다고
내가 그런 사람인가?
불님이 그런 사람은 소확행할 수 밖에
없다고 한다
내가 그런 사람인거 같다?
행시 패스 못했으니 정계는 못나가고
외국 유학도 못했으니 교수도 못되고
공직에 있는 것도 천운이고
그래 맛있는거 먹는 재미로 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