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오빠가 보기에도 내 인생이 꼬였나보다 작성자주식하는 마녀|작성시간26.06.10|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점 좀 봐봐그래 내 인생은 풀리지 않는 인생이다언니도 너는 남들의 두배를 노력해야겨우 보통이 되는 사주같다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