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인생이 꼬인것은 맞는 거 같다 작성자주식하는 마녀|작성시간26.06.10|조회수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공직도 35넘어서 들어오고많이 아프고돈도 또래보다 적게 벌고그나마 권오빠가 있어서 견디는거 같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